안녕하세요. 8월에 가기 좋은 캐나다 퀘벡 10일 여행 일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퀘벡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 되길 바라며 언제나 즐겁고 안전한 여행 되세요.

8월의 캐나다 퀘벡시는 따뜻하고 쾌적한 날씨입니다. 8월에 여행 가기 좋은 아주 환상적인 날씨라고 생각합니다. 평균 고온 범위는 21도~25도이며 평균 저온 범위는 11도~15도이며 퀘벡 도시를 탐험하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퀘벡시는 캐나다 퀘벡 주의 주도이며 캐나다 동부에 위치해 있습니다.풍부한 역사와 문화유산 및 유럽식 건축물로 유명한 곳이죠. 퀘벡 도시는 세인트 로렌스 강 유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역사적인 올드 퀘벡 지역의 요새화된 성벽과 조약돌 거리가 특징입니다. 퀘벡시는 수많은 축제와 박물관, 그리고 미술관 등 탐험할 역사적인 랜드마크가 있는 매우 활기찬 문화 도시입니다. 역사, 문화, 자연의 아름다움을 함께 추구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인기 여행지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도깨비 촬영지로 잘 알려진 퀘벡시이죠 ^^
1일 차 : 퀘벡 시티 도착
퀘벡 시티의 장 르사주 국제공항에 도착해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올드 퀘벡에 있는 호텔로 이동합니다. 북미에서 가장 오래된 상업 지구인 Quartier Petit Champlain(쁘띠 샤이 플랭)을 둘러보세요.
도시와 St. Lawrence River(세인트로렌스 강)의 탁 트인 전망을 위해 상징적인 Château Frontenac(샤토 프론테낙)을 방문하셔야 해요. 프랑스에서 영감을 받은 퀘벡 요리를 맛보며 현지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가지세요.
2일 차 : 올드 퀘벡 탐험
역사적인 도시 성벽과 Place Royale(플레이스 로열) 및 Citadel(시타델)을 포함하여 Old Quebec(올드 퀘벡)의 가이드 워킹 투어에 참여해 보세요. Musée de la Civilization(문명 미술관)을 방문하여 퀘벡의 풍부한 유산과 문화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세인트 로렌스 강에서 경치 좋은 크루즈를 즐기며 퀘벡 시티의 그림 같은 전망을 눈에 담아 보세요. 그리고 저녁 식사로 전통 퀘벡 요리를 즐기세요.
3일 차 : 몽모랑시 폭포와 일 도를레앙
몽모랑시 폭포(Montmorency Falls)로 당일 여행을 떠나 인상적인 멋진 폭포를 감상하고 현수교를 건너보세요.
그림 같은 시골과 농업 유산으로 유명한 Île d'Orléans을 탐험하세요. 섬에 있는 포도원, 과수원, 식품 장인을 방문하시고 현지 식재료로 만든 현지 레스토랑에서 즐거운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
4일 차 : 샤를부아 지역
퀘벡 시티를 출발하여 멋진 풍경과 야외 활동으로 유명한 샤를부아로 이동합니다. Parc National des Grands-Jardins(그랑드자르댕 국립공원)을 방문하여 하이킹이나 야생 동물들을 관찰하며 경치 좋은 전망을 즐기보세요. 그리고 예술 현장과 고풍스러운 상점으로 유명한 Baie-Saint-Paul(바이생폴)의 매력적인 마을을 둘러보세요. 자연에 둘러싸인 아늑한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5일 차 : 고래 관찰 및 야외 모험
Saguenay-St(사네게이 스트)에서 스릴 넘치는 고래 관찰 여행에 참여하세요. 로렌스 해양 공원은 놀라운 해양 생물로 유명하며 자연 서식지에서 장엄한 고래를 목격할 수 있습니다. 샤를부아의 숨 막히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져보기 위해 카약이나 하이킹, 자전거 타기와 같은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참여해 보세요. 또한 현지 농산물과 특산품의 맛있는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팜투테이블 저녁 식사를 하세요. 퀘벡 시티와 그 주변 지역의 자연의 경이로움과 미식의 즐거움에 빠져 보세요.
6일 차 : 몬트리올 여행
Charlevoix(샤를부아)를 출발하여 퀘벡의 활기찬 대도시인 몬트리올로 여행합니다. 조약돌 거리와 노르트담 대성당을 포함한 올드 몬트리온의 역사 지구를 둘러보세요. 트렌디한 상점과 다양한 요리 현장으로 유명한 Plateau-Mont-Royal(플래토 몬테 로열)과 Mile End(마일 엔드)의 예술적인 동네를 방문하셔서 몬트리올의 활기찬 밤문화를 즐기세요.
7일 차 : 몬트리올 탐험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하는 Mount Royal Park(마운트 로열 파크)를 방문하여 하루를 시작하세요. 예술과 문화를 위해 몬트리올 미술관이나 현대 미술관도 둘러보심 좋습니다. 번화한 쇼핑가인 Sainte-Catherine Street(세인트캐서린 스트리트)를 따라 산책도 즐겨보세요. 상호 연결된 쇼핑몰과 건물의 광대한 네트워크인 Underground City(언더그라운드 시티)도 방문해 보세요.
8일 차 : 퀘벡 시티에서 타두삭까지 여행
몬트리올을 떠나 Saguenay Fjord(사게네이 피오르드)의 그림 같은 마을인 Tadoussac(타두삭)으로 이동하세요. Saguenay Fjord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경치 좋은 크루즈를 타세요. 타두삭의 거리를 탐험하고 유적지를 방문하고 맛있는 현지 해산물을 맛보세요. 그리고 타두삭의 아늑한 여관이나 B&B에서 밤을 보내세요.
9일 차 : 퀘벡 시티 관광
Plains of Abraham(아브라함 평원)과 Parliament Hill(팔러먼트 힐)과 같은 퀘벡 시의 나머지의 명소를 둘러보며 하루를 보내세요. 유적지를 방문하고 그림 같은 거리를 산책하며 퀘벡 시티의 아름다운 현지 분위기를 즐기세요. 마지막 작별 만찬을 즐기셔야 해요.
10일 차 : 퀘벡 시티에서 출발
퀘벡 시티에 있는 숙소에서 체크아웃하시고 마지막으로 시간을 내어 아름다운 도시를 둘러보세요. 그리고 장 르사주 국제공항으로 이동하시고 여행의 마지막 여정을 마무리 하심 됩니다.
10일이라는 시간이 생각보다 빠르게 흘러갑니다. 퀘벡시의 10일 일정을 알차게 보내세요. 캐나다 퀘벡 다녀오는 분들은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이 될 거예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여행 치앙마이 아이와 한달살기 도전 (2) | 2023.07.07 |
---|---|
베트남 하노이 아이와 함께 여름방학에 가기 좋은 여행지 (0) | 2023.07.05 |
해외여행 원활한 공항 경험을 위한 최고의 여행 팁 (0) | 2023.07.03 |
스페인여행 신비로운 여행지 지로나 (0) | 2023.07.02 |
태국 코사무이 신혼여행지로 환상적이야 (0) | 2023.06.30 |
댓글